LOCATION  –  HOME  >  COMMUNITY  >  FAQ

자주묻는질문

호텔이용 및 객실예약 관련 자주묻는질문과 답변

Tel

031-591-2201~3

E-Mail

maximokbun@naver.com

1. 객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의 실시간 예약과 전화를 통하여 예약이 가능합니다. 객실 요금을 전액 입금하시면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예약 완료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객실 예약을 신청하신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이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2. 입실시간과 퇴실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입실시간은 오후 2시 이후 부터 가능하며 퇴실시간은 정오 12시 까지 입니다. 객실 정리와 다른 이용객분들을 위해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3. 조식 서비스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조식 서비스 운영 시간은 오전 8시 30분 부터 오전 10시까지 입니다.

4. 욕실의 세면용품은 준비되어 있나요?

욕실의 세면용품은 모든 객실에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5. 객실에서 사용가능한 용품들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모든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냉난방기와 TV, 침대, 테이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객실 유형에 따라 추가적으로 사용가능한 용품들이 있으니 각 객실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6. 날씨 영향에 따른 예약 취소의 경우에도 환불 수수료가 있나요?

천재지변에 따른 항공, 선박 운항의 지연 및 결항으로 객실 이용이 불가능 할 경우에 발생하는 예약 취소 수수료는 전혀 없습니다. 이 경우 항공사와 선박회사의 공식 문서를 보내주실 경우 바로 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7. 예약 완료 이후 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

예약 완료 이후 날짜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이 경우 환불 규정에 따른 취소 요청 후에 다시 예약을 진행해주셔야 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화 문의 가능하오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8. 애완 동물과 함께 객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객실 내 모든 반려 동물의 동행 및 입장은 불가능 합니다.